본문 바로가기

game/디즈니 매직 킹덤

할로윈 기념 '크리스마스의 악몽' 메이어 신규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벨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쓰는 글이네요 ㅎㅎ

정리해서 올려야지~해놓고 미뤄뒀던 글을 슬슬 올려봅니다 '_'**



벌써 한달이 다 되어가는 할로윈. 기억 나시나요?

디즈니 매직 킹덤이 새로운 캐릭터를 업데이트 해줬었죠. 



크리스마스의 악몽 '메이어'

특별 이벤트-말레피센트 탑 이벤트 두개를 번갈아 가면서 진행하는 추세라, 정말 느긋- 하게 플레이 했었던 것 같아요.


사실, 저는 <크리스마스의 악몽>을 본지 너무 오래되어서. 각각의 캐릭터들이 잘 기억 나지 않아요 ㅋㅋ

메이어를 보고서도 '이런 캐릭터가 있었던가...?'싶었어요.


할로윈 기념 말레피센트 탑 공격 이벤트에서는 각 스토리별 최종 보스들이 말레피센트를 도와주는 컨셉으로 나왔습니다. 


백설공주 여왕, 알라딘 자파, 앨리스 하트 여왕, 악몽의 우기부기. 모의하는게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당연히 이번에도 달력 보상으로 탑 상자를 주었습니다. 놓치지 않고 잘 받으셨을거라 생각해요 '_'


이 쿠키를 모으는 게 관건인데, 진짜 진짜 귀찮은 일이죠 ㅜㅜㅜ 하루 한번 무료로 전체 캐릭터의 피로도를 리셋해주지만..

쿠키가 없으면 빠르게 진행하기 힘들다는 점.. 이번엔 쿠키 토큰 얻는 시간이 늘어난 것 처럼 느껴지더라구요.



​탑 챌린지는 보름간 진행됐었네요 (새삼)


이 게임의 주인공이나 다름없는 말레피센트 ㅋㅋ 나중에는 말레피센트도 캐릭터로 얻게될까요?


짜란- 메이어예요. 세모꼴의 요상하게 생긴 놈이죠.


이번 이벤트에 새로 추가된 것은 바로 추천 컬렉션에 관한 건데요.

기존에는 추천 컬렉션에 있는 캐릭터들을 바로 투입할 수 있었지만, 이번엔(인지, 이번부터인지) 추천 캐릭터의 퀘스트를 진행해야 오픈이 되었어요.


메이어의 토큰은 모두 30개씩 모아야했구요. 크리스토퍼 로빈도 이정도 였던가요? 지난 포스팅을 살펴봐야겠네요.


이렇게 저처럼 모든 캐릭터들을 보유하고 있다면, 메이어 토큰만 구입하면 되어서 훨씬 수월합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 분들은.. 다른 캐릭터도 얻어야해서 시간이 많이 부족하실거예요 ㅜㅜ 



체력 회복을 위한 쿠키 토큰을 얻을 수 있는 캐릭터


▶팅커벨 2시간

▶도날드덕 4시간

▶데이지덕 6시간

▶미니마우스 6시간

▶미키마우스 4시간

▶구피 6시간

게으르게 하루 한두번 접속하다가 막판에 시간 왕창 투자해서 겨우 얻었던 메이어 입니다ㅋㅋㅋㅋ

캐릭터 위에 느낌표 뜰 때가 제일 쾌감-


메이어는 한시간따리~~


역대 캐릭터 중에 제일 매력없는 캐릭터 같기도해요. (주관적임)

그리고 이 놈. 말레피센트 탑 챌린지 이벤트가 끝나면, 토큰 얻기도 어렵습니다...


메이어 모자: 샐리, 제로, 빗자루 묘지, 메이어, 멀린의 상점 구입

메이어 배지: 핀켈스타인 탑, 우기부기, 잭 스켈링톤, 메이어, 멀린의 상점 구입

딱 크리스마스의 악몽 관련된 곳에서만 나오는 고약한 놈입니다.




ⓒ2018. bellyn All right resered

무단 도용 및 허가 없는 유포는 불가합니다.


공감,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