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디즈니 매직 킹덤

DMK 무더위 날려주러 온 '니모'

여름과 함께 찾아온 기간 한정 이벤트 '니모를 찾아서' 입니다.
사실 저는 '니모를 찾아서'만 보고 '도리를 찾아서'는 보지 않았기때문에 정확한 캐릭터 관계는 알지못합니다 ㅜㅜ 그래도 열심히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26일간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의 새로운 캐릭터는 총 일곱입니다. 이 중에서 제가 아는건...
니모와 도리뿐🐠 거북이 친구, 상어친구 아무도 모르겠다...그래도 덕:쿠는 캐릭 수집을 포기하지않지. 전부 수집을 위해 달려갑니다.


캐릭터 별 오픈되는 순서는 대략 ⬆️이렇습니다.
언락순서는 니모>크러쉬>스쿼드>도리>말린


코딱지만한 광대물고기 ..말린을 구하는게 임무예요.
여정을 도와줄 서브 캐릭터(보석캐릭터)는 상어와 문어가있습니다. 이름 모름...


상어=브루스=보석캐릭터 번들로도 구매가능하고, 보석으로는 200젬입니다. 보석으로는 구매할 메리트가 없죠 ㅎ 그냥 싸게 결제로 ( ᵒ̴̶̷̥́ _ᵒ̴̶̷̣̥̀ )


꼭 사야할 완소템. 퍼레이드 번들!! 마법상자 2개에 보석까지 얹어주니 이건 살만 합니다ㅋㅋ


2시간 단위로 나타나는 '갈매기'를 잡아야해요. 기본 토큰을 얻기 위해서죠.


지금 저는 이렇게 크러쉬를 얻고, 첫번째 건물까지 확보했습니다 ㅎㅎ 니모 이벤트의 건물은 총 3개인데 그 중 첫번째는 크러쉬 레벨2에 오픈가능합니다. 건물 짓는 시간은 8시간이구요.


- 본문 업데이트 중입니다 ❛˓◞˂̵ -
ⓒduck:c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