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디즈니 매직 킹덤

디즈니매직킹덤DMK-말레피센트 탑챌린지-라이온킹

duck:coo[덕쿠] 이름바꿔 돌아온 주인장입니다.

오랜만이네요..ㅎㅎ 바쁜 일상을 보내면서도 꾸준히 게임은 해왔답니다. 그동안 밀렸던 게임포스팅을 해야하는데..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ㅋㅎ
그래도 역시 메인은 디즈니 매직킹덤이겠죠!(DMK)


대유잼 알라딘에 이어, 라이온킹이 상영중이죠. 다들 보셨나요? 저는 알라딘은 여러번 보았지만, 아직 라이온킹은 못봤습니다.
주변인들 말에 따르면, 생각보다 실사화의 충격이 크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동심 다 날아가버렸다고. 그치만 귀여운 아기 심바는 직접 보고싶긴하네여.

'라이온킹' 개봉 기념으로 DMK에서도 말레피센트 이벤트-탑챌린지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직전에 업데이트 되었던 스쿠루지 덕은 다음에 포스팅할게요*


이번 챌린지에서는 라이온킹의 악동 하이에나들이 추가되었어요.
악동 하이에나는 총 3마리로, 센지/반자이/에드 입니다.
챌린지의 메인은 '센지'얻기. 세 챕터로 나눠 진행되는 구간마다 센지의 토큰을 구할 수 있으니 열심히 달려봅시당!


반자이는 두번째 챕터부터 기존 라이온킹 캐릭터를 통해 토큰을 얻을 수 있어요.맞나요? 기억이 가물가물
그리고 에드는..보석캐릭터예요. 물론. 당연히. 유료로 구매할 수 있는 번들도 나왔습니다.


에드 캐릭터+레벨2로 업그레이드 가능한 토큰+센지토큰=12,000원, 아이폰 기준

보석은 몇개짜리였는지 체크를 못했네요 ㅜㅜ(제보바랍니다.)
저는 보석도 없고, 호갱이기 때문에 번들을 구매했습니다.


오늘 00시부로 세번째 챕터가 시작되었습니다. 여정이 얼마남지 않았어요. 마지막까지 달려서 '센지'를 얻어보자구욧


간식번들 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