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인저스티스 2 모바일

인저스티스2 모바일• 2.2 패치 업데이트 사항 (총 정리)

​혜자 업데이트라고 불리는 이번 2.2 패치 !! 오랜만의 '인저스티스2 모바일' 포스팅은 패치에 관해 총 정리하는 걸로.


DC 팬들이라면 알고있겠지만 올해는 슈퍼맨의 80번째 생일이다 ㅋㅋㅋ 이번 패치에 슈퍼맨의 80살 생일을 기념하는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했다. 바로, 액션 코믹스 #1에 나왔던 클래식 슈퍼맨 !!!



정말 코믹스에서 툭 튀어나온 것 같은 외모 ㅋㅋㅋㅋ 특별 아레나 이벤트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ㅋㅋㅋ 빨리 얻고 싶어 !!!!



그리고 이번 패치의 가장 큰 변화는 계정 레벨과 캐릭터 레벨의 최고 한도가 상승한 것이다. 둘다 최고 60레벨에서 70레벨로 상승했다.

물론 그에 따른 에너지도 증가! 캐릭터의 필살기 능력 레벨과 장비 레벨도 모두 70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최고 레벨까지 올려서 캐릭터 키우는 맛이 떨어졌던 유저들에게는 희소식 ㅋㅋㅋ 다시 초기의 마음으로 돌아가서 겜하면 됨ㅋㅎ 



계정 레벨 한계치가 70으로 올라가니까 성장 팩도 새롭게 출시했다. 달인 성장 팩으로, 기존 성장 팩과 동일하게 해당 레벨에 따라 보석과 크레딧, 심 카드를 제공한다. 가격은 32.99 달러.

이렇게 기존 성장 팩과 달인 성장 팩을 구분해서 2번 결제하라는 ^^!! 


그동안 기간 한정으로 나왔던 장비 팩은 고정 부스터 팩으로 나왔다. 가격은 150젬.


보상 확률은 이렇다. 그렇다면 안뽑아 볼 순 없지. 한번 뽑아본다.



개똥 같다 ㅋㅋㅋ 열개 뽑아서 최대로 나온건 장비 재구성템 하나뿐. 샤드 체스트 돌리는 것처럼 그지같단걸 알게됐다.


젤 편한 기능은 그동안 그토록 바라왔던 장비 한번에 해체하기 !

캐릭터 수집 페이지를 들어가면 아래쪽에 중복 장비 해체 탭이 있다. 이걸 누르면 한번에 해체 가능. 해체되면 안되는 장비는 잠가놓을 수 있는 기능도 있다. 그러니 안심하고 해체 해체 해체.


그리고 큰 변화 또 한가지 ! 바로 캐릭터 등급 한도가 증가한 것이다. 기존 5성에서 최대 6성으로 증가했는데, 6성으로 올리기 위해서는 샤드는 물론, '구체'라는 것이 필요하다. 각 캐릭터마다 필요한 구체가 쓰여있다.

이 구체는 리그 레이드 상자에서 나온다고 한다. 캐릭터 업그레이드 하려면 리그 열심히 돌리라는 말 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캐릭터를 누르면 하단에 이전, 다음 버튼이 보이는데, 이걸 누르면 이전 캐릭터나 다음 캐릭터로 넘어갈 수 있다.

딱히 쓸모는 없는 기능이랄까.


그리고 대망의 뉴 캐릭터! 발렌타인 때부터 기다려왔던 나이트메이 배트맨과 아트로시터스 !!!!!

나이트메어 배트맨의 장비는 이미 아레나 상점에 업데이트 되어있으니 아마 바로 다음 아레나부터 시작되지 않을까싶다.

아트로시터스는 리그 상점에서 구입해야 된다... 300 리그 포인트 필요... 파워걸과 리버스 플래시는 다운그레이드 해주고 아트로시터스를 300으로 출시하다니 ㅋㅋㅋㅋㅋ 얻으려면 한참....




​아트로시터스 장비도 물론,,300,,



​그리고,,최악의 버그...

또 다시 업데이트와 함께 돌아온 아레나 버그 ㅜㅜㅜ 6성 만들려면 샤드 필요해서 아레나 돌려야하는데..

아레나 매칭이 엉망이다.. 위협 수치 수정해서 내 전체 위협도가 높아진건 좋았다.. (한 80만 가량 늘어남!)

그치만 매칭이....? 저리팀이 42만 넘었길래 당연히 최소 60은 넘게 나오겠거니~ 했는데 ㅋㅋㅋㅋ 6만이요?

이거 빨리 버그 수정해조야 한다...빨리 ㅜㅜㅜㅜ (그리고 위협도 수정된 만큼 저리팀이 더 강해진 것 같은 느낌이다.)








ⓒ2018. bellyn All right res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