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인저스티스 2 모바일

인저스티스2 모바일• 2.1 업데이트, 새로운 캐릭터 '블랙 라이트닝'

어젯밤 12시부터 6시간 동안 진행되었던 업데이트가 완료되었다.

이번 2.1 업데이트의 가장 큰 변화는, 새로운 캐릭터 멀티버스 '블랙 라이트닝'이 추가된 것이고, 12시간 간격으로 하루 2번이었던 아레나가 하루 한번 참여로 바뀐 것이다. 또한, 아레나에서 각 캐릭터의 핍 충전 횟수 제한이 10번이었던 것에서 2번으로 바뀌었다. 너무 아레나만 하지 말라고 ㅋㅋㅋ

아쉽게도 이번 업데이트에서 제일 궁금했던 샤드 교환은 포함되지 않았다. (언제해주냐..)

오랜 업데이트 보상으로 3000 골드, 보석 50개, 에너지 60개, 심카드 5개를 주었다.

새로운 캐릭터 '블랙 라이트닝'을 확인해보자.

​멀티버스 팀에 속하는 '블랙 라이트닝'의 기본 능력은, 팀 멤버들이 파워 연소당하면 연소된 파워만큼 1% 체력 회복하는 것이다.

얼마만큼의 효과가 있을지 빨리 확인해보고 싶다. 벌써 다음 아레나가 기다려지는 ㅋㅋㅎ


드라마 '블랙 라이트닝'이 시작된 지 얼마 안되어서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될 거라는 생각은 하지도 못했다.

넷플릭스에도 바로 업로드되고, 아무래도 블랙 라이트닝을 엄청나게 푸쉬해주는 듯.


이번에도 '블랙 라이트닝'의 장비는 아레나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또 리그에 고급 무기라는 새로운 탭이 생겼다.​

이 고급 무기는 리그원들이 힘을 합쳐서 미션을 하는 것으로, 오전 9시를 기준으로 하루 한번 리셋이 된다.


아레나 참여 횟수가 하루 한번으로 바뀌고 핍 충전도 2번 제한으로 바뀌어서 랭킹 유지를 할 수 있을지 ㅋㅋㅋ

바쁠땐 그냥 저스티스 리그 팀으로만 몇번 돌렸는데 이젠 그것도 불가능 ㅠㅠ 다른 캐릭도 육성하라는 뜻인갑다 ㅋㅋㅋ


ⓒ2018. bellyn All right res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