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인저스티스 2 모바일

인저스티스2모바일: 클래식 슈퍼맨

아레나 난입으로 등장했던 클래식 슈퍼맨.
레벨업 오퍼도 없고 추가 샤드를 얻을 기회도 없어서
영원한 3성으로 머무나 했더니. 얼마 전 클래식 배트맨 #1000 기념으로 함께 체스트 구성이 되었다.
아레나 난입은 현재 클래식 배트맨이 진행중이며, 클래식 슈퍼맨은 체스트로 얻을 수 있다. 물론 극악의 확률.ㅎㅎ
그리고 클래식 슈퍼맨에 레벨 업 오퍼레이션도 추가되어
10 레벨 단위로 오퍼를 노려볼 수 있다. 그러니 이번에 새로 얻는 사람들은 경험치 먹일 때 날짜 계산을 잘 해가면서 레벨을 올려야한다. 나는 이미 레벨 48에 3성이라 체스트깡을 노릴 수 밖에 없었다.ㅠ


남은 샤드가 있었기에 오퍼띄우고 승급한 뒤에 한번 업그레이드 시켜줬다 ㅋㅎ


그리하여 6성 달성 완료 ㅋㅋ 대체 그래픽 언제고칠꺼여.. 이제 장비와 특성 작업을 해야디


ⓒ2019. bellyn All right rese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