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 덕질 = 0/DC comics

2018 코믹콘 특전 굿즈

​2018 코믹콘.. ㅎ.. 홍보는 DC로 하더니, 막상 스케줄에는 DC 관련된게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더라 ㅋㅋ실망,얼탱.

내가 예매했던 토요일에는 에즈라 행사는 없고, 욘두 행사가 있었고. DC관련 행사는 1도 안보였고. 그래서 수수료 물고서라도 취소했다. 인간적으로 너무해.. DC팬한테 너무해...(초반엔 욘두라도 보려고 했으나, 벗 히 워즈...)


코믹콘을 안가더라도 그 전에 텀블벅에서 코믹콘 특전 굿즈 후원한거 있어서, 이건 좋았다 ㅋㅋㅋ

행사장 안가도 택배로 받을 수 있으니까. 아콰맨 포스터는 필요 엄꾸요.


코믹콘 특전 굿즈는 'DC 리버스 에코백, DC 리버스 디럭스 에디션 (코믹콘 한정판), 플래시-배트맨-슈퍼맨 리버스 뱃지' 이렇게해서 33,000원이었다. 책 가격 포함에  이 정도면 괜찮다 싶어서 후원했던건데, 후회는 안한다.


에코백 색상은 생각보다 너무 잘나와서 화사하니 예쁘고, 뱃지도 깔끔하게 제작되어 와서 굿굿.

다만, 리버스 디럭스 에디션은 2018 코믹콘 한정판 이라고 써있긴 해도 ㅋㅋㅋ 일반판이랑 다른건 그냥 저 손 부분이 조금 삭제되어있다는 점...? 굳이..? 그래도 에코백이 예쁘니까 봐준다.


색상이 완전히 새파란색이라 쿨톤에 굿이었다. 피부에 형광등 100개 켠거같음.

 

요게 3만 3천원어치 ㅋㅋㅋㅋ 포스터나 엽서, 스티커 이런거도 좀 껴주지. 시공사 담당 선생님 명함이 들어있었다.



뱃지 확대샷. 깔끔하게 잘 나오지않았능가??? 배트맨은 리버스 부분이 없으면,, 예전에 예스24 굿즈에서 받은거랑 비슷하지만... 슈퍼맨의 저 타이포가 넘 예뻐서 다른건 안보였다 ㅋㅋㅋㅋ





본 포스팅은 실구매 후기 입니다.

도용 및 허가 없는 유포는 금지합니다.


ⓒ2018. bellyn All right resered

공감,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