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황금 피라미드 이벤트>


갸아아 드매레 황금 피라미드 이벤트 잘 진행하고 계신가요? 시작할 때부터 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제서야 올리게 됐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황금 피라미드 이벤트 일정부터 정리하고 제 플레이 진행 상황을 공유할게요.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황금 피라미드 이벤트>7/23~8/27 약 한달가량 진행됩니다.
이 특별 이벤트 기간에 무려 신성!!!급 용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
저는 이제 겨우 61일차 새내기예요. 플레이 하면서 대체 다들 디바인 드래곤은 어떻게 얻었을까? 생각해왔는데,
매년 이런 이벤트가 열리나봐여. 기간 한정으로만 얻을 수 있는 디바인 드래곤 ㅜㅜㅜㅜ 저도 이번에 첫 디바인 드래곤을 맞이하게되었습니다. 유저분들도 열심히 플레이해서 우리 꼭 모든 디바인 드래곤을 얻자구요!!

황금 피라미드 이벤트는 총 4개의 챕터로 진행됩니다. 바로 어제까지 챕터 2가 종료되었고, 오늘 부터 챕터 3에 들어갑니다.

챕터 ① 기간 : 7/23~7/30 
아누비스의 사원. 스카라브를 모으고 사용하면서 지도에서 최대한 빠르게 이동하기.

이 챕터에서 얻을 수 있는 드래곤은, 아누비스 드래곤D (사원에서 모든 열쇠 얻기), 블랙홀 드래곤E (레벨 3 도달), 뮤턴트 드래곤E (열정의 농부 이벤트), 버거 드래곤E (황금 수집가 이벤트) + 라이노 드래곤D (챕터 1, 챕터 3에서 조각 수집), 하토르 드래곤D (황금 피라미드 이벤트에서 모든 D드래곤 부화시키기)

*D=디바인 등급, E=에픽 등급, U=유니크 등급, R=레어 등급 입니다.
*루비 스카라브를 생산할 수 있는 아이템을 현질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bellyn 결과 : 아누비스, 블랙홀 획득. 첫 신성 드래곤 아누비스를 얻었습니다!!

아누비스D : 신성/어둠/공허 속성


챕터 ② 기간 : 7/30~8/6
첫번째 신성 상자의 주. 갈색 신성 티켓을 모으고 상자를 열어 드래곤 조각을 수집하기.

이 챕터에서 얻을 수 있는 드래곤은, 세트 드래곤D (상자에서 랜덤으로 조각 수집), 마우 드래곤E (상자에서 랜덤으로 조각 수집), 펜넥 드래곤E (상자에서 랜덤으로 조각 수집), 가젤 드래곤R (상자에서 랜덤으로 조각 수집), 카멜레온 드래곤E (보스 챌린지 4라운드 완료)

갈색 신성 티켓을 얻는 방법은, 보스 챌린지에서 보스 처지, 오토의 뽑기에서 랜덤, 신성 상자 10개 오픈마다 1개 무료 오픈, 태양의 피라미드 아이템에서 3시간에 티켓 1개 (현질) 

◆bellyn 결과 : 챕터2에서 신성 드래곤 얻을 수 있는 방법.. 정말 심하죠 ㅋㅋㅋ 갈색 티켓을 현질로도 사보고 상자 수백개를 깠지만 세트 드래곤은 얻지 못했습니다. 대신 마우, 펜넥, 가젤은 너무 많이 나와서 화가 날 정도였어여. 디바인은 한번에 최대 5조각을 받아봤는데, 나머지 애들은 80조각, 20조각, 40조각. 펑펑 퍼주더라구요.
드래곤이 중복될 경우 겨우 티켓 하나로 돌려주는 것도 너무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우 드래곤은 4번 완성했구요..


가젤 드래곤은 무려 8번 완성했으며...


펜넥 드래곤은 5번 완성했습니다....(눈물)



챕터 2 종료일까지 결국 세트 드래곤 조각은 68개 밖에 모으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5개의 신성 드래곤을 모두 모아야 하토르 드래곤D을 얻을 수 있다고했는데... 물건너 간거 같아요...ㅜㅜㅜㅜ



챕터 ③ 기간 : 8/6~8/13

황금 피라미드를 향한 질주. 챕터 1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여기서는 하늘색 스카라브를 모아야해요.


이 챕터에서 얻을 수 있는 드래곤은, 이시스 드래곤D (황금 피라미드에서 모든 열쇠 얻기), 다일 드래곤E (레벨 3 도달), 라이노 드래곤D (챕터1, 3에서 조각 수집), 히피 드래곤E (저녁 식탁 이벤트), 설퍼 드래곤R (황금 수집가 이벤트)+ 하토르 드래곤D (모든 신성 드래곤 획득)



*챕터 1과 마친가지로 하늘색 스카라브를 생산하는 황금 피라미드를 현질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챕터 ④ 기간 : 8/13~8/20

두번째 신성 상자의 주. 파란색 신성 티켓을 모아 신성 상자 열기. 챕터 2와 똑같이 진행됩니다.


이 챕터에서 얻을 수 있는 드래곤은, 오시리스 드래곤D, 히포 드래곤E, 프리스티스 드래곤E, 엔보이 드래곤R, 세라믹 드래곤E (보스 챌린지 라운드 4 완료)


눈치 채셨나요? 챕터 4 종료일이 8/20 인데, 황금 피라미드 이벤트 종료일은 8/27 이죠. 남은 일주일은 뭘까요??? 혹시 얻지 못한 신성 드래곤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주는걸까요??????자세한건 그 기간이 되어야 알겠지만. 괜시리 기대하게 됩니다 ㅋㅋㅋ 

제가 챕터2까지 진행하면서 느낀건, 챕터 2와 4는 맘을 내려놓자. 이겁니다 ㅋㅋㅋㅋㅋ 시ㅇ! 현질해서 남는건 텅장뿐이었네요.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벤트 종료 후 다시 돌아올게요 ㅎ^ㅎ





ⓒ2018. bellyn All right resered

무단 도용 및 허가 없는 유포는 불가합니다.


공감,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