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교배 공식 'ㅅ' (써니 드래곤, 엘리멘탈 드래곤)

안녕하세요. 벨린입니다. 고단했던 한 주가 끝나고 내일이면 주말이네요 '▽'
오늘도 지난번에 이어서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드래곤 교배 공식을 공유합니다.
퀘스트 진행해야되는데 써니 드래곤이 도저히 안나오셨던 분들! 꼭 참고하세요.
그럼 시작합니당


저는 오늘로, 막 2주차에 접어든 새내기예요.
뒤늦게 시작했지만 빠르게 진행해나가고 있답니다. 지난 포스팅 이후 벌써 44 레벨을 달았습니당.
성미가 급해서 현질을 해댄 결과이기도 하죠 ㅋㅋㅋㅋ

게임을 하는데 용들의 옆에 있는 별 4개가 뭔지 너무나도 궁금했던 저!!
알고보니 드래곤에게 마법을 부여하는거더라구요. 마법 한개당 별 하나씩. 총 4성을 달 수 있어요.
이 마법 부여는 정해진 세 용의 16 레벨이 되면 해제됩니다.


바로 이 세마리의 용이 16이 되어야 한답니다. 레벨이 올라갈 수록 점점 더 많이 드는 먹이...

감당하기 힘들었지만 열심히했어요. 아가베, 아머, 더스트를 모두 16 레벨로 만들어 해제!!



마법이 해제되면 요런 화면을 만날 수 있어요. 마법을 부여한 드래곤들끼리 싸움을 하는 마법 리그가 따로 있고요, 용에게 마법을 부여할 수도, 마법 교배도 할 수 있습니다. 용에게 마법을 부여하려면 결합이라는 탭을 눌러 마법 조각을 각각에 맞춰줘야해요. 마법 조각은 마법 리그에 승리해서 얻을 수 있고(어려움), 상자를 열어서 얻을 수도 있습니다.

상자는 몇시간에 한번씩 무료로 열 수 있지만, 그 외에 얻고자 할 때에는 현질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상당히 막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아직 마법 부여한 용이 2마리 밖에 없네요 ㅠㅠ 게다가 1성씩... 조각 모으기 너무 힘들어요.

아직 쓸 데가 없는 신성 조각은 왜이리도 많이 나오는지 ㅋㅋㅋㅋㅋ필요한건 안나오고....



드래곤을 마법 교배 시키려면 두마리 모두의 마법 레벨이 같아야 합니다. 마법 교배로만 얻을 수 있는 용들은 저기. 희미하게 보이시죠? 나중에 마법 교배하게 되면 그때 다시 포스팅할게요. 아직은 무리무리~



그리고, 68라운드 엘리자의 공장을 깨니까 영웅 모드가 해제되었답니다.

영웅 모드는 기본적으로 용들의 레벨이 25, 26 이정도부터 시작해서 어느 정도 수준이 올라가야 깨 나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드래곤 매니아 레전드 드래곤 교배 공식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이건 전부 제가 직접 실행해서 얻은 결과를 토대로 기록해둔겁니당.


써니 드래곤!!! 많이들 애먹으셨죠. 저도 이놈 만들어내려고 열흘은 고생한거 같아요.



퀘스트 완료해서 빨리 탭을 지워버리고 싶은데, 도저히 안나오던..못된 써니 드래곤.

얘는 트라이벌+나이트셰이드를 교배시키니까 한번에 나왔습니다.



은근히 어려웠던 엘리멘탈 드래곤. 얘는 스노우+파이어를 끈질지게 교배한 결과 얻었어요.


이 외에 교배 성공한 드래곤들은,


솔라: 라이트+파이어

엑스레이: 보이드+라이트

클래식: 라이트+윈드

정글: 라이트+플랜트

블랙 아머: 미스틱+머큐리

코랄: 사이보그+캔디

미사일: 에너지+라이트

예티: 라이트+메탈

라이트 피시: 라이트+워트

바나나: 허니+멜론

스파이키: 라이트+어스

실반: 아이스+살라만더



요 며칠동안 (사흘?나흘?)동안 했던 기간 한정 이벤트 '드래곤 부화시키기'

열심히 플레이한 덕분에 1등 됐습니당 ㅋㅋㅋㅋㅋ

 


1등 포상은 겨우 요만큼.. 보석을 좀 뿌려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러시아 월드컵 시즌에 맞춰서 진행 중인 '빅킥컵' 이벤트도 꼭꼭 하세요. 저는 마지막 10단계를 앞두고 있는데요, 보석, 먹이, 금화, 한정 드래곤 3마리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기회입니당!!! 앞으로 3일 남았는데 꼭 완료시키려구요 ㅋㅋㅋ (드래곤 모으기 잼써 ㅎㅅㅎ) 

제 게임 아이디는 ca4b21 입니당. 새롭게 게임 시작하실 분, 플레이 중이신 분 모두 모두 환영합니다. 친추하고 같이 게임해요~~



계정 레벨 44, 83/488



ⓒ2018. bellyn All right resered

무단 도용 및 허가 없는 유포는 불가합니다.


공감,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