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 - 덕질 = 0/LEGO

레고 배트맨 무비① 8-14,70923 배트 스페이스 셔틀

​1년동안 살까말까 고민하던 레고 배트맨 무비: 배트 스페이스 셔틀을 구입했다.

정가는 약 12만원인데, 쿠팡 특가로 81,810원에 구입!!! (초 대박)


가격보자마자 바로 결제했다 ㅋㅋㅋ

하루만에 도착한 쿠팡 로켓 배송. 만들고 싶은걸 꾹꾹 참고, 여유있는 주말에 조립을 했다. 


크- 배트맨과 딕, 캣우먼에, 배트로빈 수트 3개까지. 


이 우주선이 얼마나 갖고싶던지 ㅋㅋㅋㅋ


크기가 큰 만큼 구성품은 총 5 봉지로 나눠져 있었다.


조립 설명서를 보면 각각의 숫자 봉지로 만들 수 있는 구성이 나와있다.


이 날이 마침 프로야구 올스타전을 할 때라, 배경 소리로 틀어놓고

한시간 가량 땀을 뻘뻘 흘리면서 완성했다. ㅋㅋㅋㅋㅋ


완성샷- 배트맨이 타고 있는 저 미니카는 배트 스페이스 셔틀 안에 넣을 수도 있다.


늠름한 배트맨 ♥♥ 손에 배트랭 하나 끼워주고~


배트맨과 로빈(딕)의 수트 3종, 그리고 무기들.


강렬한 보랏빛의 캣우먼. 캣우먼은 배트 요트에 안착! 



이렇게 배트 스페이스 셔틀의 가운데 부분에 배트 미니카를 보관할 수 있다.

약간 부실해서 열었다 닫았다 하려니 부러질까봐 ㅋㅋㅋ그냥 꺼내놨다. 


내 방 한 구석을 장식한 또 하나의 레고. 다음엔 블루(쥬라기 월드)를 사볼까 ㅎ^ㅎ





ⓒ2018. bellyn All right resered

무단 도용 및 허가 없는 유포는 불가합니다.


공감,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