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디즈니 매직 킹덤

DMK <헤라클레스> 기간 한정 이벤트

 오랜만에 올리는 디즈니 매직킹덤 글이네요. 오늘은 현재 진행 중인 '헤라클레스' 영웅 이벤트에 관해 업로드합니다.

이번에 새로게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헤라클레스, 멕(메그), 페가수스, 필, 하데스, 페인, 패닉입니다.
이 중에서 페가수스와 패닉은 과금 캐릭터(보석 구매 캐릭터)예요.

이벤트 기간은 2020년 06월 04일부터 2020년 07월 01일까지이고, 이벤트 기간 중에 서브 퀘스트는 백설공주 컬렉션이 나옵니다.

보시다시피 이번 퍼레이드는 헤라클레스 꽃수레입니다. 사실 별로 안 예ㅃ....후져ㅓ.......

이벤트마다 젬 수그에 도움을 주는 번들 상품 (ㅎㅈㅎ) 이번에도 잘 부탁.

 이번 업데이트 후에 새로 생긴 '파란색 줄무늬 누이모즈 미키' 장식품. 새로 나왔다고 공짜로 나눠주네요.

참고로 새로나온 매점은 '헤라클레스가판대, 제우스의 번개 가판대' 예요.
내가 노리는 것은, 헤라클레스 황금 트로피....!!

제일 먼저 필이 오픈되어 얻은 후에, 바로 페가수스 획득했어요.
헤라쿨레수 찾기(필)라는 퀘스트가 활성화되면 그때부터 백설공주 캐릭터들의 서브 퀘스트가 오픈니다.
이벤트 진행에 도움되니까 꼭 함께 진행하도록 하자!

 >훈련장 건설하기: 200코인, 5분.

이 장면울 보니까 예전에 봤던 헤라클레스 애니메이션이 떠오른다. 곧 실사화도 제작된다고 하던데. 미녀와 야수처럼 잘 될 수 있을지...

 

각각 4시간씩 총 6번 진행.

하데스가 페인으로 변신.

사실 이 패닉은... 별로 도움이 안됐어요...
얘는 영...토큰도 잘 안나오고.. 못생기고..ㄱ렇고.. 암튼 별루 ㅋㅎ

나무처럼 생긴 >>님프를 고용하기 (6마리)
얘네는 4시간마다 등장해서, 보석을 사용하여 한번에 6마리를 잡을 수는 없었다.

드디어 주인공인 헤라클레스를 얻었어요.
그리스 신전 기둥 하나를 들고오는 헤라클레스. 이름 값 하네요.

이제 하데스를 잡을 일만 남았죠 ??
저 세상의 수장 답게 무시무시하게 생긴 하데스씨.

갑자기 또 퍼주는 디즈니 매직 킹덤... 안그러던 행동하면 무섭지 않나요?ㅋㅋㅋㅋ
근데 저 중에서 토이스토리 마니아는 이미 가지고 있는 거다보니까 중복 지급은 안되더라구요 ㅠㅠ
아깝게.. 이런 경우 다른 걸로 대체 지급하는 방안을 마련해줬으면 좋겠네요.

여섯 캐릭터로 10번만 구슬리면 하데스는 오픈됩니다.

뚜껑이 먼저 오~픈~!

역시 마지막 캐릭은 항상 번들로 주네요. 아직 4일이나 남았으니까, 느긋하게 해도 맞이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을 듯 싶어요.
1.2천원은 넘 비싼..것

 마지막으로 분노 폭발한 하데스를 투척합니다.
모두들 즐겜하세요 ^_^

해당 게시글은 글쓴이가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