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 일상/문구・문덕・다꾸

피클티 작가) 추상 패턴 마스킹 테이프 후기

안녕하세요 벨린입니다.  조금 전 배송 받은 마테 후기입니다.


이번 마테는 피클티 작가님이 제작하신 건데요. 일명 추상 패턴 마스킹 테이프 입니다.

총 6가지 종류가 있고, 가격은 각각 7천원(배송비 3천원)입니다.


저는 그 중에서 [Black / 여름 연못] 두 가지를 주문했답니다.

 



전면 부에는 작가님 이름 및 SNS 주소 등이 라벨링 되어있습니다. 구매하실 분은 참고해주세요 ㅎㅎ -크기는 2cm*10m-


사실 마테 1개 가격이 7천원이라는 점에서 한번 망설여졌었어요. 마테 중에선 좀 비싼 축에 속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근데! 이걸 받아보니, 그 가격이 이해가 가더라구요.



 


보이시나요? 이 영롱한 자태가.

약간 두텁고 광택이 나는 재질로 만들어진 느낌입니다. 몇번을 떼었다 붙였다 해도 잘 붙고, 튼튼합니다.

만져보는 순간, 아.. 진짜 고급스럽다. 라는 생각이 팟-!


아까워서 공들여서 다꾸할 때만 사용해야될 것 같아요 ㅠㅠㅠ 넘 예쁩니다. 강추요 강추. 꼭 사세요. 많이 사세요.



전체 패턴을 찍어봤는데, 마땅한 종이가 없어서 모니터에 대고 촬영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릴게요 ㅎㅅㅎ

그래도 영롱한건 잘 느껴질거라고 확신합니다!!! (영업)




피클티 작가님 서일페에서 금펄 들어간 마테 들고 나오신다니까 꼭 사러갈게요!!! 그거도 후기 남겨서 모두에게 영롱함을 알리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실구매 후기 입니다.

도용 및 허가 없는 유포는 금지합니다.


ⓒ2018. bellyn All right resered

공감,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